본문 바로가기

패션 하울

선물받은 귀걸이 <누누핑거스 쟈스민&카시오페이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하루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오늘도 운전연습을 했답니다!ㅎㅎ

운전을 하고나면 왜이리 몸이 힘든지 ㅠㅜ

얼른 빨리 익숙해졌음해요!

 

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해야겠죠~~

얼마 전에 제 생일이어서 친구들한테 예쁜 귀걸이들을 선물받았어용

 

 

바로 이 블링블링 귀걸이들이에요 ㅠㅜ

두 개 모두 누누핑거스라는 브랜드 귀걸이입니다

저는 금보다 은귀걸이가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저랑 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서 실버 귀걸이를 자주 껴요

뒤에 있는 체인이 달려있는 귀걸이는 카시오페아라는 귀걸이

그리고 앞에 귀걸이는 쟈스민귀걸이입니다 ㅎㅎ

링크도 같이 첨부할게요!

마침 두 귀걸이 모두 할인중이에요~

맘에 드신다면 얼른 들어가보세용!!

 

www.noonoofinger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87&cate_no=283&display_group=1

 

NOONOO FINGERS : 누누핑거스

유니크,키치,모던,영캐쥬얼 패션쥬얼리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ww.noonoofingers.com

 

 

www.noonoofinger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75&cate_no=298&display_group=1

 

NOONOO FINGERS : 누누핑거스

유니크,키치,모던,영캐쥬얼 패션쥬얼리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ww.noonoofingers.com

 

쟈스민 귀걸이 착샷이에요

작은 귀걸이어서 데일리 착용으로도 넘 좋고,

딱 봄여름용으로 나온 귀걸이입니다

사랑스럽고, 예쁜 느낌이 들어서 자주 끼게 될 것 같은 귀걸이입니다

제가 카메라로는 못담아냈지만 ㅠㅜ

하늘색 비즈에 가운데 연노란색 비즈가 박혀있는 꽃 모양이에요!

색 조합도 너무 여리여리 예쁘답니다 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비즈 박힌 것이 약간 약한지

비즈 하나가 탈락됐더라고요 ㅠㅜ

다행히 품질보증기간이 30일 이내라서 

무상으로 AS가 된다고 하더라구욤 ㅠㅜ

얼마 끼지도 않았는데 슬퍼유ㅜ

 

 

다음은 카시오페이아 귀걸이!

별빛이 쏟아져 내리는 느낌의 귀걸이에요 ㅎㅎ

이름도 카시오페아랑 너무 찰떡이죠?

볼드하지 않고서도 화려한 느낌이 나는 귀걸이입니다!

 

이 귀걸이는 투웨이 귀걸이에요~

귀걸이 침부분에 길게 내려오는 체인이 달려있기 때문에

이 마개 대신 기본 마개를 껴주면 짧게도 낄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낄수도 있답니다

기본과 화려함 동시에 연출할 수도 있다는 점도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전 역시 길게 별이 내려오는 느낌이 더 예쁘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선물 받은 귀걸이들을 포스팅해봤어요~~
더 많은 시간을 들여 포스팅하지 못하는 게 넘 아쉽네요 ㅠㅜ

 

 

 

아! 포스팅 내용과는 별개지만

운전 연습하면서 분당 율동공원을 다녀왔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평일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더라구요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같이 올릴게요!!

 

다가오는 주말에 다들 피로 회복하시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