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7 캐쥬얼한 원피스 코디

안녕하세요!! 챤스타에요

이번 주 내내 맑고 덥다가 주말인 오늘 비가 내리네요

나들이 계획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아쉽겠어요 ㅠㅜ

저도 오늘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그냥 집에서 쉬려구해요 

물론 블로그 포스팅은 해야겠죠 ㅎ

 

 오늘은 제가 자주 입고 나가는 찐데일리 룩 캐쥬얼한 원피스 코디를 가져와봤어요 

살짝 쌀쌀한 감이 있는 오늘 잘 맞을 코디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옷 사진부터 보시고 가실게요 ㅎㅎㅎ

 

오늘 코디할 옷이에요 

몸에 달라붙는 재질의 가디건입니다.

저는 이 살구색 색깔이 넘 예뻐서 구매했는데, 몇몇 친구들은 내복 같다고 하더라구요ㅠㅜㅠ

하지만 제 눈에만 예쁘면 되니까 저는 잘 입고 있고 오랫동안 입을 생각이에여

이렇게 예쁜데...내복이라니 후..

아무튼 이 옷의 예쁜 포인트라고 한다면

곳곳에 있는 레이스랍니다. 빈티지하고 청순한 느낌을 살려줘용

레이스로 되어있는 옷의 하단도 슬림한 핏감을 딱 잡아준답니닿ㅎ

어..근데 디테일 샷을 찍어보니 식탁보 레이스 같기도 하네요ㅎ

그렇지만 입으면 정말 정말 예뻐요!!!

상품 링크는 여기 아래에 있어요 

www.vivic.co.kr/product/lace-slim-fit-cardigan-white-beige-black-3colors/4487/category/65/display/1/

 

vvcːweek code

여성의류 셀렉트샵

vivic.co.kr

그럼 오늘의 데일리 룩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이 가디건과 검정색 원피스를 매치해주었습니다!

가디건: 비비크

원피스: 906스튜디오

가방: 펜디(FENDI)

신발: 컨버스 척 테일러 1970s 블랙 하이

 

오늘은 흐려서 사진이 살짝 어둡게 나왔어유

슬림한 핏감의 가디건에 여유있는 검정색 원피스를 입어 주니 부담스럽지 않게 데일리 룩으로 소화 가능해요 ㅎㅎ

또 검정색 하이 컨버스가 캐쥬얼한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청순한 느낌이 들면서도 귀여운 느낌도 연출 가능한 룩입니다^^

 

뒷모습도 찍어봤어요 ㅎㅎ

오늘 비가 와서 우산을 같이 코디해보고 싶었어용

뭔가 소녀스러운 느낌이라서 더 맘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샤랄라한 느낌보다는 이런 캐쥬얼한 의상이 더 잘 입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원피스의 디테일은 잘 보시면 옆쪽에 트임이 있다는 거예요 

원피스 통이 좁으면 걸을 때 시원시원 걸을 수가 없잖아요

보폭도 좁혀지구 ㅠ

이 원피스는 그 점을 보완한 제품이에요

이너만 다른 걸 입어주면 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원피스! 

 

다른 가방과도 입어봤어요

이 가방은 '루나앤루나'에서 구매했던 가방입니다

이렇게 입으니 대학생 룩으로도 너무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ㅎㅎ

 

 

 

오늘의 데일리 룩도 잘 감상하셨나요~~?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 부탁드립니다 ㅎㅎ

비가 와서 사진이 어둡게 나온 것 같아 그나마 밝게 보이는 필터 사진으로 마무리 하려구해용

날씨는 쳐지지만 오늘 활기찬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전 더 예쁜 옷으로 찾아올게요~

자주 놀러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