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6 로맨틱한 느낌의 플라워 원피스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챤스타입니다!

전 매일 아침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오는데, 오늘은 날이 진짜 여름 같더라고요

코로나와 추운 날씨 때문에 3,4월이 우울했는데, 5월은 날씨도 창창하니 너무 좋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것도 저에겐 너무 즐거운 일 중 하나가 돼가고 있네요

데일리 룩을 올릴 때마다 어떤 옷을 포스팅할지 생각하는 게 재밌어요 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재밌게 봐주세요~

우선 옷 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오늘의 룩 주인공은 이 오묘한 색깔의 플라워 원피스랍니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색깔인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저는 플라워 패턴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많은 분들이 플라워 원피스, 플라워 블라우스를 사기 때문에 뭔가 흔해지는 느낌이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원피스는 살짝 어두운 하늘색이 제 마음을 저격했답니다^^

넥라인은 V넥으로 되어있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초여름까지도 충분히 입을 수 있어 보여요

또한 허리끈이 있어서 허리라인도 조절 가능하답니다

원래 뒤로 리본을 묶어주는 게 좋은데 전 사진을 찍기 위해서 앞에서 리본을 묶어봤어요.

 

 

원피스 클로즈 샷입니다

어깨라인이 어떻게 떨어지는지 찍어봤어요

제가 어깨가 좀 넓은 편이어서 어깨뽕이 들어간 원피스나 블라우스, 상의 등을 거의 구매하지 않는데요ㅜ

이 원피스는 약간의 뽕이 들어가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아예 없는 게 저한테는 더 좋지만, 제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어깨라인에 어느 정도 볼륨이 들어가 있는 것을 선호하더라구요 

어깨가 좁으신 체형이라면 체형보정도 되고 좋을 것 같아요 

 

원피스: 비비크

구두: 팜므뮤즈

가방:자라 ZARA

이렇게 입어봤어요

옷을 입어보니 결혼식 하객룩이나 데이트 룩에 정말 잘 어울리는 옷인 것 같네요!!

또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기 때문에 여리여리하게 보입니다

하얀 구두와도 잘 어울려서 흰색 구두만 있다면 간편하게 예쁜 코디를 할 수 있는 옷입니당

 

 

머리를 묶어서 사진을 찍으니 더 여리 해 보이게 나오더라구요

플라워 원피스는 어느 옷가게를 가도 많지만, 이 옷은 제가 거의 못 보던 색깔이라 소장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앞으로 매년 봄이 오면 한 두 번씩은 꼭 입을 것 같은 원피스이기도 해요 ㅎㅎ

여러분도 한 두 벌 정도는 이런 플라워 원피스를 소장해보는 거 추천해드려요

원피스가 정말 꾸민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오히려 코디하기에는 고민이 없는 옷이잖아요 

어떤 바지와 매치해야 하지?라는 고민을 안 해도 돼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해요 ㅋㅋ

 

 

이 원피스는 비비크 라는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근데 오랜만에 다시 들어가 봤더니 품절되었더라구요ㅠㅜㅠ

그래도 혹시 나중에 입고될 수도 있으니 링크는 남겨놓겠습니다

혹시 다른 쇼핑몰에서 똑같은 옷을 보신 분이 계시면 댓글 부탁드려요~ㅎㅎ

 

www.vivic.co.kr/product/bloom-flower-chiffon-dress-pink-mint-2colors/4330/category/60/display/1/

 

vvcːweek code

여성의류 셀렉트샵

vivic.co.kr

 꼭 이 원피스가 아니더라도 이 쇼핑몰은 굉장히 유니크한 제품이 많은 쇼핑몰이에요 

살짝 구경하셔도 예쁜 제품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ㅎㅎ

개인적으로 팜므뮤즈 쇼핑몰이랑 비슷한 감성인 것 같습니다~

혹시 이런 느낌의 쇼핑몰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추천해주셔도 좋아요 ㅎㅎㅎ

 

 

분위기 있는 느낌을 위해 필터로 찍은 사진도 같이 올려볼게요

참고해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옷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용ㅎㅎ

오늘도 재밌게 감상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 부탁드려요!!

 

그럼 전 내일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