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3 편하게 입는 셔츠 코디!

 

안녕하세요! 여러분

챤스타입니다

제가 어제 포스팅을 못해서 오늘은 2개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데일리 룩은 정말 일상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옷을 가져왔어용

바로 셔츠코디!입니다 ㅎㅎ

셔츠는 여름에 정말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편하게 코디하기도 편하고 셔츠 하나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전 예쁜 색감의 셔츠로 오늘 데일리 룩을 입어봤어요!

 

셔츠: 보세

바지: 커먼유니크

신발: 보세

 

이렇게 간단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봤어요.

평범한 코디이기는 하지만 딱 지금 날씨와 맞는 코디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연보라 색상을 조합해

가벼운 색상으로 입어봤답니다!!

가벼운 색상은 시원해 보여서 봄 여름에는 꼭 필수 색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같이 입은 바지는 커먼유니크의 청바지인데요.

색감이 예쁘고, 하이웨스트이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 보이게 입을 수 있어서

추천해드려요.

편하기도 하고, 핏도 색상도 너무 예쁘답니다!

 전 거의 매일 입는 것 같아요ㅎㅎ

그만큼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청바지입니다

청바지는 아래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common-uniqu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3514&cate_no=28&display_group=1

 

커먼유니크

 

common-unique.com

 

이번엔 검정색 크로스백과 코디해봤어요

이렇게 입고 친구와 만났는데요 친구도 오늘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쉬운 코디여서 무얼 입을까? 평소처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제가 셔츠 코디를 좋아하는 이유는 간편해서도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신체 콤플렉스를 가릴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긴 기장의 셔츠가 허벅지 엉덩이를 가려줘서 

편하게 입고 싶을 때 이러한 코디를 자주 입는 것 같아요

 

또 셔츠 코디는 여름이 오면 반바지나 청반바지에 입어주어도 너무너무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룩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도 예쁜 색상의 셔츠로 편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보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다음에는 여러 예쁜 셔츠를 소개하는 내용의 포스팅도 올리도록 해볼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빈티지 룩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쉽게 입을 수 있는

코디를 소개해드렸어요 ㅎㅎ

이미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룩이어서 새롭지 않을 수 있겠지만,

데일리 룩이라는 콘텐츠에 맞는 룩이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오늘의 데일리 룩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 행사가 많은 5월 여러분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더 좋은 내용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