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 봄에 어울리는 뷔스티에 코디

안녕하세요~ 챤스타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데일리 룩을 매일 올릴 생각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 룩을 주로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첫번째 데일리 룩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오늘 활용해 볼 옷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뷔스티에 입니다!

참고로 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더 옷을 많이 구매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인쇼들도 자주 소개할 생각입니당~

 

오늘의 옷은 '어리틀빗' 이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했고, 링크는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http://www.alittle-b.com/product/flower-lace-bustier-2color/6464/category/50/display/1/  

 

flower lace bustier (2color)

플라워 짜임과 레이스의 조합이 사랑스러운 뷔스티에 입니다 :) 크롭한 기장감과 여유있는 핏으로 셔츠나, 티셔츠 등 다양한 탑 위에 레이어드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코디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alittle-b.com

 

 

저는 깔끔하고 아방한 핏의 흰 셔츠와 같이 코디해보았어요.

이 뷔스티에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청치마나 청바지에 코디하면 너무 예쁘게 코디할 수 있더라구요!

또 과하지 않은 레이스때문인지 사랑스러운도 느낌도 나면서 봄과 초여름에 입기 너무 좋아요

 

 

 

짧은 청반바지와도 코디해봤어요 어떤가유??

5월이 되니 기온이 확 올랐잖아요? 살짝 여름느낌이 나듯 입어도 너무 예쁜 코디에요.

같이 코디한 신발은 제이다울 브랜드의 운동화입니다. 노란 아웃솔이 나름 뷔스티와 잘 어울리지 않나용??ㅎㅎ

이 운동화도 편하고, 저렴해서 추천해드려요><

 

 

 

이번엔 검정색 컨버스 운동화 그리고, 배낭가방과 함께 연출해 보았어용

전 개인적으로 흰 운동화와 코디한 것이 더 마음에 들긴하네요

하지만, 베이지 배낭과 연출해주니 더 귀여워보이지 않나요???

네이비 색상이다 보니 베이지와 흰색으로 연출해주는게 더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더라구요~~

또한, 옷 자체가 기장이 짧기 때문에 밖으로 빼서 연출하는 것보단 바지나 치마속에 집어넣어서 연출해주는게 좀 더 스타일리시해보인답니다!

 

 

 

오늘 코디한 하의들은 다 하이웨스트에요. 상의가 크롭이라면, 하이웨스트와 코디하는걸 추천해드려요 ><

다리가 정말 길어보이거든요 ㅎㅎ

오늘 소개한 뷔스티에와도 딱 잘 어울리기도 하구요 

 

 

 

                                               처음 게시한 데일리룩 포스팅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ㅠㅜ

블로그 포스팅이 익숙하지 않아서 많이 부족하더라도 재미있게 봐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앞으로 사진 퀄리티도 내용도 더 알차게 포스팅하도록 노력할테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그럼 남은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고로 모든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