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5 분위기 넘치는 롱스커트 코디

안뇽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날씨가 여름같이 덥네요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계절이 봄과 가을인 것 같은데

벌써 봄이 끝나간다니 좀 아쉬워요ㅎㅎ

남은 기간 동안이라도 예쁜 옷들 많이 소개해볼게요!

 

오늘도 데일리 룩은 뭘까요!?

지난 포스팅이 편하고, 데일리에 맞는 룩들이어서 이번 포스팅은  더 화려하고, 분위기 있는 코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쇼핑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팜므뮤즈에서 구입한 옷으로 코디를 해봤어요

사실 모델이 입은 그대로 착용한 것이어서 저만의 코디라고 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이 입은 모습도 보신다고 생각하고 봐주세용 ㅎㅎ

 

 

우선 제품 단독으로 찍어봤어요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의 블라우스입니다

안에 입을 민소매와 세트로 나온 상품이었어요

전체적인 소매와 기장이 짧아서 하의는 하이웨스트를 입어주어야 느낌이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또, 디자인과 소매 끝과 무늬 디테일 등이 너무 예쁘고, 분위기 있어서 잘 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에요!

저는 이 제품을 작년 10월 정도에 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다행히 아직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링크도 같이 첨부할게요 참고하세요^^

 

http://www.femmemuse.co.kr/product/lace-embroidery-blouse-with-sleeveless-top-setivory-black-2colors/4121/category/57/display/1/

 

LACE EMBROIDERY BLOUSE WITH SLEEVELESS TOP SET(IVORY, BLACK 2COLORS!)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NG TO : 그루지야(GEORGIA) SHIPPING TO : 그리

femmemuse.co.kr

 

모델이 입어본 대로 저도 착용해봤어요~

상의: 팜므뮤즈

치마: 팜므뮤즈

가방: 알도 lutea https://clasicohee.tistory.com/6 

 

알도 가방: ALDO Lutea 하울

안뇽하세요!! 챤스타입니다 오늘은 제가 새로 산 알도 가방 하울을 시작해볼게요!! 첫 번째로 올리는 하울 포스팅이라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즐겁게 봐주셨으면 해요!! 전 ALDO라는 브랜드를 사실 잘 모르고 있었..

clasicohee.tistory.com

역시 모델 샷 그대로 사면, 실패할 일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

 첫 번째 하울로 올렸던 알도 lutea 가방과도 아주 찰떡이어서 넘 맘에 들었어요

 

 

여리여리하고, 분위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
조금만 더 더워지면 이 룩을 입기가 힘들 것 같아서 여러분께 얼른 소개해드리고 싶었답니다

스커트의 색감도 너무 예뻤어요.

제가 원래 꽃무늬 블라우스나 치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제품은 색감이 너무 이뻐서 구매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데이트 룩으로도 나들이 룩으로도 정말 추천해드리는 코디예요!

 

오늘따라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이런저런 자세로 많이 찍어봤어요..!

블라우스에 어깨 볼륨이 살짝 들어가 있지만

그렇게 과하지는 않아서 많은 분들이 여리한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앗! 이 사진은 발이 살짝 흔들렸네요..ㅠㅠ

다른 구두와도 코디를 해봤어요

사뿐 에서 산 제품이구요

제가 얼마 전에 가로수 길 사뿐을 가봤는데, 똑같은 상품은 안보이더라고요

아마 여름 제품이라 아직 안 나온 듯싶어요

이 구두를 신으니 늘씬해 보이는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었어요

가방 신발 등을 흰색으로 통일하니 치마가 더 눈에 잘 들어오는 것 같은 느낌이죠??

치마에 포인트를 확 준 것이 보이는 룩입니다

 

치마의 디테일 사진입니다

살짝 빈티지한 느낌의 소라색에 살랑살랑한 소재의 롱 스커트입니다!

저는 S사이즈로 샀는데, 예쁘긴 하지만 저한테는 조금 낑겼답니다~

요즘 살이 많이 쪄서 그런걸지두.. ㅠㅜ

허리가 좀 있다 하시는 분들은 M을 입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치마의 링크는 여기 있습니다.

http://www.femmemus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22&cate_no=57&display_group=1

 

(♥팜므뮤즈 단독진행♥)AUTUMN ROSE CHIFFON SKIRT(SKY BLUE, BLACK 2COLORS!)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NG TO : 그루지야(GEORGIA) SHIPPING TO : 그리

femmemuse.co.kr

오늘의 포스팅은 흔하지 않으면서도 분위기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룩이었네요

햇빛은 뜨겁지만, 바람은 선선한 오늘 날씨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의 옷을 좋아하시는 분들 

포스팅이 공감되었다면 공감 버튼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즐겁게 봐주시고, 같이 소통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그럼 전 내일 또 새롭고 예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모두 남은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