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2 빈티지 느낌이 나는 봄원피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챤스타입니다!

오늘은 2번째 포스팅 올리는 날이네요~ 

어제 첫 번째 포스팅 올리고 개선할 점이 너무 많이 보이더라고요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포스팅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좀 더 상세하게 옷 디테일 사진까지 찍었으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GO~~

 

 

 

5월의 첫 번째 토요일

오늘 코디해 볼 룩은 바로 봄 느낌이 나는 귀여운 원피스입니다~

 

 

바로 이 원피스예요! 제가 딱 첫눈에 보고 너무 예쁘다!!

하고 Pick 한 아이템이랍니다^^

이 제품에 대한 링크를 달아놓을게요

 

http://906studi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279&cate_no=48&display_group=2

906스튜디오

데일리룩에 상큼한 생기를 불어넣어줄 10대 20대 여성 의류 쇼핑몰

906studio.co.kr

 

쇼핑몰 모델분은 노란색 티셔츠와 같이 코디해 더 상큼하게 코디해주셨는데요

전 아이보리 색상의 제품들과 같이 코디해 좀 더 차분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봤습니다

 

 

 

원피스: 906 스튜디오

가방: ZARA

신발: 팜므뮤즈

 

짠!!!! 이런 느낌입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룩이지 않나요??

검은색 배경의 원피스에 노란색과 흰색 조합의 꽃이 봄 느낌이 나도록 연출해주는 것 같습니다

또 V넥 원피스이기도 하기 때문에 저처럼 어깨가 조금 있으신 분들에게도 여리여리하게 보일 수 있어요!!

이 원피스를 여유 있는 핏의 티셔츠와 입어보기도 했는데 느낌이 잘 살지 않더라고요

저의 주관적인 느낌으로는 쫀쫀하고 체형에 달라붙는 상의와 입는 것이 잘 어울린다고 느꼈어요

 

같이 코디한 구두는 팜므뮤즈라는 쇼핑몰에서 샀습니다 

굽이 6cm 정도 돼서 오래 신고 다니면 발이 아프지만

앞코가 사각으로 각져있어서 흔하지도 않고, 베이지색이라 어디에도 잘 어울려요!

이 옷에도 역시 잘 어울리네요ㅎㅎ

 

 

 

다른 신발과도 코디해봤는데요

이건 지하상가에서 산 플랫슈즈라 아마 돌아다니시면 쉽게 발견 가능하실 거예요 ㅎㅎ

 

 

 

 

 

마지막으로 코디한 룩은 지금 입기에는 살짝 더울 수 있지만 두꺼운 니트 가디건을 걸쳐 입어보았어요

가디건이 베이지 색이라 역시 잘 어울리네요

아이보리 계열의 제품을 많이 구매하시는 것도 코디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돼요!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저도 곧 아이보리 색상의 가방을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구매하게 되면 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기대해주세용!!ㅎㅎ

 

 

<옷 디테일 사진>

 

 

제가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기 때문에 옷 디테일이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디테일 사진도 같이 첨부해봅니다

쇼핑하실 때 참고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어떠셨나요??

제품의 사진도 찍고 좋은 화질의 사진으로 올리고 싶은데 아직 부족한 게 많네요

앞으로 더 다양한 사진과 데일리 룩을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옷과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자주 와서 소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