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8 친구들이 준 쉬폰 원피스 코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잊지 않고 포스팅하러 온 챤스타입니다 ㅎㅎ

마지막 주말인 오늘 다들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잠도 많이 자구 많이 먹구 했네요 내일부턴 다시 일상입니다

주말은 왜이리 짧게 느껴지는지... ㅜㅠㅜ

 

 

오늘은 제가 친구들에게 받은 원피스를 보여드릴려구요~^^

친구들이 안 입는다고 저한테 준 옷들이랍니다

너무 예쁘고 샤랄라한 쉬폰 원피스에요

 

헤헤 이렇게 옷을 받았답니다!!

자기들은 잘 안 입는다고 주더라고요ㅠㅜ

 이렇게 예쁜 원피스를 주다니!!

 

각각 다른 친구한테 받은 건데 원피스가 디자인은 거의 똑같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ㅋ

아무튼 하나는 인디핑크 느낌의 어두운 핑크색

또 하나는 네이비 색상이었어요 

이 네이비 색상은 친구가 길이를 수선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럼 얼른 빨리 입어볼게요!!!!!

 

ㅎㅎ어떤가요??

제가 이런 색상의 옷이 없어서 어떤 구두와 가방을 착용해야 할지 잘 감이 안오더라구요

무난하게 검정색 구두와 가방을 매치해주었어요!!
이 구두가 거의 7cm 정도 되어서 정말 길쭉해 보이죠??

이런 룩으로 자주 나가지는 않는데, 격식 있는 장소에 갈 때는 괜찮을 것두 같아요 ^^

어른스러워도 보이고 제가 자주 입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색다르네욤

봄뿐만 아니라 살짝 어두운 톤이어서 가을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환절기 잇템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흐려서 

사진이 잘 안나오더라구요ㅠㅜ

화질은 좀 떨어지지만 필터 어플로도 찍어봤습니다

저는 회사원은 아니지만, 이렇게 입고 회사에 가두 너무 좋을 것 같은 룩이에요 ㅎㅎㅎ

직장인 분들 중에 이런 룩을 입으시는 분들이 꽤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차분하면서도 꾸민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또 다른 원피스는 바로 이거!!
네이비색은 저도 많이 소장하고 있는 색깔이어서 깔끔하게 화이트 가방과 구두로 매치해주었답니다 ㅎㅎ

핑크 원피스랑 디자인이 비슷하죠?? ㅎㅎ

이 원피스는 네이비 색상의 노란색 꽃이 들어가 있는 게 맘에 들더라구요

 

 네이비 색과 화이트색은 정말 실패할 일이 없는 색 조합인 것 같아유 

깔끔해 보이기도 하고, 화이트 제품이 확 눈에 들어와서 더 예쁘네용ㅎㅎ

 

핑크 원피스는 어른스럽고, 고급진 느낌이라면,

이 원피스는 청순하고, 맑은 느낌인 것 같습니다

둘 다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ㅎㅎ

이 자리를 빌려 친구들께 다시 고맙다고 인사를 하겠습니당 ㅋㅋ

 

 

오늘은 친구들에게 받은 옷들로 포스팅을 만들어봤어요

재밌으셨나요~~??

사실 친구들과 옷 공유하는걸 거의 해본 기억이 없는데 이번에 친구와 페이스 톡으로 옷장을 소개하다가

우연히 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저도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사이즈면에서 쇼핑 실패할 때가 종종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친구들에게 옷을 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도 한 번 친구들과 옷 공유해보세요 ㅎㅎ

굉장히 좋더라고요

 

오늘의 포스팅이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 부탁드립니다

전 내일도 늦지 않게 포스팅을 하러 다시 찾아올게요~~
즐거운 주말 잘 마무리하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