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1 편안한 투피스 트레이닝 세트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 쉬고 블로그를 포스팅하네요~~

글을 쓰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게 즐겁지만 어떤 내용을 포스팅할지 고민이 늘 됩니다ㅎㅎ

그래도 매일 봐주시는 분들을 위해 꾸준히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오늘은 비가 꽤 내리네요?^^

오늘 처럼 비가 오는 날에는 뭔가 차려입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우산도 들어야하고, 불편할 때가 많거등요ㅠ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의 룩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이 옷이 바로 제가 오늘 입어 볼 옷이에요 

바지 통도 넓고, 아주 편안해 보이죠?? 

실제로 만져보니 재질이 실키하고 굉장히 가벼웠습니다.

완전 여름 소재에요!

바지는 잠옷으로 입어도 너무 편할 것 같았습니다.

상의는 짧은 크롭 반바지로 상의 하의가 세트인 투피스 상품이에요

상의는 저에겐 살짝 작은 느낌이었어요ㅠㅜ

아마 자주 입지는 못할 것 같은 상의였습니다.

상품의 링크도 같이 첨부할게요~~
참고하세요!!

 

www.common-uniqu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37&cate_no=358&display_group=1

 

커먼유니크

 

common-unique.com

커먼유니크라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했습니다

상의 하의 두 개 다 합쳐 19500원이고,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컬러 있었습니다!

 

 

저는 블랙 컬러로 구입해 입었습니다~

이 트레이닝 입으니 정말 편하고, 어디 놀러갈 때도 후줄근한 느낌이 아니어서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ㅎㅎ

제가 아침에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계속 청바지를 입었었거든요 ㅠㅜ

이제부터 일할 때 무조건 이 바지를 착용하고 갈 것 같아요

이 트레이닝 바지는 평범해 보이지만, 또 특징이 하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바지 옆에 꽤 길게 트임이 있답니다 ㅎㅎ

베이직하지만 다른 트레이닝과 확실한 차이가 있죠

이 옷을 입으니 가볍고, 찰랑거려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룩 중에 편안함이란 단어와 딱 맞는 옷이에요

위 사진처럼 체크 셔츠를 입어도 예뻐보입니다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회색 후드집업을 걸쳐 코디해보았어용

이 룩도 괜찮지않나요?

신경 안 쓴 것처럼 입었지만, 굉장히 스타일리시해 보이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밤에 잠깐 산책을 나가거나 동네를 돌아 다닐 때 자주자주 입게 될 것 같습니다~~

 

 

전 투피스를 구매해 본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이번 옷을 계기로 투피스를 정말 자주 입을 것 같아요!~

코디할 때 어떤 하의를 입을지 고민 안 해도 된다는 점이 투피스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또, 가격 대비 정말 재질도 괜찮아서

혹시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트레이닝 세트를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옷입니다!

 

 

오늘 데일리 룩은 이전에 소개해드린 룩과는 좀 다른 느낌이었죠??

여름이 될수록 가볍고, 편한 옷을 찾게 되니

제 블로그에도 그런 옷이 많이 포스팅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 재밌게 감상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도 부탁드릴게요!

제 글과 함께 마지막 평일 다들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