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2 심플하고 데일리한 대학생 코디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요즘은 맑고, 화창한 날씨가 드무네요.. ㅠㅜ

비가 왔다 안왔다 하는 날씨의 연속입니다

오늘도 예쁜 데일리 룩을 가져와봤어요~~
그전에 먼저 오늘 코디한 예쁜 청바지를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오늘 입어볼 청바지입니다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바지이고, 색감이 예뻐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청바지는 정말 색감이 중요한 것 같아요 ㅎ

적당한 워싱과

 살짝 빛바랜 하늘색이 예쁩니다~

 

이런 식으로 데미지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멋스러운 느낌과 빈티지 느낌도 담았다고 볼 수 있어요

저는 커먼 유니크에서 29500원에 구매했어요

주로 커먼유니크나 에잇세컨즈에서 바지를 자주 구매하는데 

실패하는 확률이 낮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참고로 제 키는 167cm 몸무게는 50초반인데요. M사이즈로 구매하였습니다.

바지 구매 링크입니다!

 

www.common-uniqu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3807&cate_no=28&display_group=1

 

커먼유니크

 

common-unique.com

 

 

상의: 커먼유니크

바지: 커먼유니크

가방: 알도

신발: 제이다울

 

저는 이렇게 입어봤어요!~

호불호 안 갈리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완전 대학생 느낌의 코디입니다

제가 원래 하체가 좀 있는 편이라 청바지를 구매할 때 신중한 편인데

이 바지는 핏이 굉장히 예쁘게 떨어지는 것 같아요

어딜 가도 예쁘고 깔끔한 청바지 코디입니다^^

 

같이 매치한 베이지색 크롭 가디건이 오늘 코디를 느낌있게 살려줍니다

크롭이어서 더 늘씬해 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해줘요

이 제품을 살짝 울이 들어가 있어서 더울 수도 있지만

오늘처럼 비가와서 추운 느낌이 있는 날에는 딱 적당할 것 같아요

근데 소재 자체는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안에 무언가를 입어야 따갑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크롭 가디건에 대한 링크도 첨부할게요~~


www.common-uniqu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938&cate_no=65&display_group=1

 

커먼유니크

 

common-unique.com

 

 

상의는 역시 화이트를 입어줘야 얼굴도 밝아보이더라고요ㅎㅎ

베이지 컬러~ 너무 예쁘고 자주 입게 되는 가디건!!

 

 

오늘은 대학생처럼 입어 본 청바지 코디를 소개해드렸어요~

즐겁게 보셨나요??

대학생분들도 아직 학교를 못 가고 있다는데 어서 빨리 학생들이 학교에서 수업을 들으며, 캠퍼스를 자유롭게 거니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구독버튼 부탁드릴게요~^^

모두 행복한 토요일 보내시고,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