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3 캐주얼한 와이드 청바지 코디

안뇽하세요~~여러분

또 하루 쉬다 온 챤스타입니다 ^^

혹시 기다리신 분이 있으실까요~~??ㅎㅎ

 

오늘은 비도 많이 내리고, 천둥도 쳐서 집콕하고 있네요 ㅠㅜ

날씨도 많이 후덥지근해져서 이제 곧 여름이 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느낌으로 입어본 와이드 청바지 코디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제가 자주 입는 느낌의 바지는 아니어서 오늘 코디가 저한테는 무척 새롭더라고요

그럼 어서 제가 어제 구매한 청바지부터 보실게요~~

 

바로 이 제품이에요~~
엄청 길고 통도 넓어 보이는 와이드 청바지!

정말 길어서 신발을 신지 않으면 땅에 끌리더라구요 ㅜㅠ

이런 걸 처음 사봐서 첨엔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입어보니 나름 멋스럽더라구요

하늘하늘한 색감도 시원해보이고 맘에 들었어요

 

이렇게 단추도 2개로 되어있어서

더 안정감 있게 입을 수 있어요

스키니진 보다 이런 청바지가 더 편하기도 하고, 색다른 예쁨이 있었습니다

전 지하상가에서 쇼핑하다가 너무 예뻐서 샀어요

가격도 25000원으로 싸게 잘 산 것 같아요 ㅎㅎ

간만에 쇼핑 성공한 느낌!

 

 

짠 이렇게 입어봤어용

평소보다 많이 어둡죠?? ㅎㅎ

제가 오늘 사진을 저녁에 찍는 바람에 ㅠㅜ 많이 어둡네요 

그래도 어두워서인지 힙해보이는 느낌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바지 자체가 길고, 하이웨스트여서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게 이 바지의 장점입니다!

 

뒷모습도 찍어봤어요 

제가 원래 허벅지와 힙이 좀 있어서 바지 고를 때 신중한 편인데 

이 바지는 나팔바지처럼 통이 넓다 보니 허벅지도 얇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앉을 때도 편해서 정말 자주 입게 될 것 같은 옷이었어용!

허리도 안정감있게 탁 잡아줘서 핏도 굉장히 예뻤습니다

 

제가 아끼는 질스튜어트 복조리백과 코디해봤어요 ㅎㅎ

패션 하울 포스팅에서도 보여드렸던 가방인데 

역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가방인 것 같습니다~~

 

바지도 아래쪽에 살짝 트임이 들어가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되는 것 같아요!

 

이번엔 메신저 백과 코디해봤어요 ㅎㅎ

학생 분들 중에서도 이렇게 입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와이드 청바지 하나만으로 느낌있게 입을 수 있는 것 같아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괜찮다고 느꼈어요!

 

 

오늘의 데일리 룩은 평소 제가 포스팅했던 옷과는 다른 느낌이었죠? 

저도 한 번도 입어본 적이 없는 옷이어서 오늘 코디가 새롭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 더 다양하고, 새로운 코디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이런 코디도 보고 싶다 하시는 게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다음 포스팅으로 곧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