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5 독특하면서 귀여운 양말 코디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데일리 룩으로 다시 돌아온 챤스타입니다 ㅎㅎ

여름이 오면서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심플한 여름룩에 독특한 양말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를 가져와봤어요

 

요전에 잠실 롯데몰을 가니 지하 1층에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양말을 팔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팝업스토어처럼 다양한 양말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바로 어제인 5월 24일에 방문했으니 혹시 예쁜 양말을 찾으시는 분들은

가보셔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스루 양말 그리고 꽃이 그려져 있는 빈티지한 양말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3개에 만원에 팔고 있길래

 저는 이렇게 3개를 구매했답니다! ㅎㅎ

귀여운 꽃이 그려져 있는 양말들이고 색감이 가장 예뻐 보이는 걸로 골라봤어요

 

이렇게 기본으로 흰 티와 청치마를 입고 뭔가 심심할 때

독특한 느낌의 양말을 신으니 예뻐보이더라구요

평소 양말을 그렇게 신경쓰는 편은 아닌데

여름이 돼갈수록 가볍고 시원한 옷을 찾게 되잖아요!

이렇게 양말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네이비색의 양말과

네이비색 운동화 깔맞춤으로 신어봤어요! 

신어보니 가을느낌이 나더라고요 

하지만 이렇게 깔맞춤으로 양말과 신발을 신어주는 게

기본적이면서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이 사진 속 신발은 제가 작년에 스페인에 갔을 때

구매했던 수제 신발이에요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해서 링크 첨부합니다

들어가보면 예쁜 색감의 신발들이 정말 많아서 추천해요ㅎㅎ

 

smartstore.naver.com/casa_hernanz/products/3375617554

 

까사에르난즈 여성 스웨이드 에스파듀 - 소피아(모델명) 네이비 : 까사에르난즈

[까사에르난즈] 170년 역사의 스페인 수제 에스파듀

smartstore.naver.com

 

이 양말 코디는 필터 사진으로 찍어야 분위기가 예쁠 것 같아서

같이 찍어봤습니다 ><

빈티지한 분위기가 더 사는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귀여운 양말로 입어 본 코디였습니다

저도 이러한 양말은 잘 안 신어봐서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신을 수 있는지 고민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즐겁게 감상하셨다면 구독과 공감버튼 부탁드려요ㅎㅎ

그럼 전 새로운 포스팅으로 곧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