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7 에스닉한 원피스 코디

안녕하세유~여러분

챤스타에요

거의 일주일 만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ㅠㅜ

혹시 기다리신 분들이 있다면 정말 죄송해요 ㅎㅎ

오랜만에 데일리 룩을 올리기 때문에

오늘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1위템을 가져와봤어요!

너무 예쁘고, 에스닉한 느낌이 나서 

휴가나 바닷가에 갈 때 입으면 딱일 원피스인데요 

 

바로!!

독특한 문양이 사랑스러운 이 원피스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첫눈에 보고 너무 예쁘다 생각해서 구매했던 아이템이에요

여름에 휴가를 떠나실 때 아주 예쁜 사진을 남겨줄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문양과 곳곳에 있는 레이스들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원피스인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제가 팜므뮤즈에서 작년에 구매했었습니다

이번년에도 옷이 다시 올라왔었는데

금세 품절이 되었더라구요 ㅠㅜ

이럴 줄 알았으면 더 빨리 포스팅할 걸 싶네요 ㅠ

혹시 다시 입고가 되면 제가 수정해서 링크를 달아놓겠습니다

 

 

착용샷이에요!

하늘하늘한 쉬폰소재이고, 에스닉한 느낌이 

독특해서 꼭 소장하고 싶은 원피스였답니다

작년에 스페인으로 해외를 갔다왔는데

이 옷 입고 가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뒷모습도 찍어봤어용 ><

이 옷은 사랑스럽고 소녀스러운 느낌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같이 매치한 가방과 구두는 

각각 자라와 사뿐에서 구매했었어요

 

 

원피스에 스트랩이 달려있기 때문에

허리라인도 쉽게 조절 가능해요

하늘하늘한 소재이기 때문에

입을 때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포스팅 어떠셨나요~?

코로나때문에 여행가기 쉽지 않지만

그래도 여름이니까 휴가에 걸맞는 옷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다음에 올릴 포스팅도 여행갈 때 입으면 예쁠

원피스로 가져오려구해요~

기대해주세요 ㅎㅎ

 

글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려요~ㅎㅎ

그럼 다음 글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