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4 색감이 예쁜 랩스커트 코디

안녕하세요!

다시 데일리 룩으로 돌아온 챤스타에요

요즘은 날씨가 5월같지가 않네요ㅠㅜ

외투가 없으면 춥게 느껴집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여러분께 랩스커트 코디를 보여드리려고해요!

작년부터 저도 랩스커드를 즐겨 입기 시작했는데요

간편하고, 예뻐서 자주 착용하게 되더라고요 

오늘 착용할 치마는 체크 패턴이 들어가있는 랩스커드랍니다 ㅎㅎ

바로 보여드릴게요~~

 

바로 이 치마인데요~

엄청 커보이죠 ㅎㅎ

저 끈으로 허리에 맞게 조절해주면 됩니다 ㅎㅎ

사이즈가 정해져 있지 않아 많은 여성분들이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잘 입을 수 있는 스커트같아요

스커트의 색상은 이 색보다는 착용샷을 참고해주시는게 

실제 색깔에 가깝습니다

 

 패턴 디테일은 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흔한 색감과 색조합이 아니여서 더 소장가치가 있는 것 같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했어요!
봄 가을에 정말 즐겨 입게 될 것같은 치마입니다~

저는 비비크 라는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링크도 첨부합니다 ㅎㅎ

 

www.vivic.co.kr/product/check-wrap-ribbon-skirt-sora-brown-2colors/4486/category/68/display/1/

 

vvcːweek code

여성의류 셀렉트샵

vivic.co.kr

 

 

저는 쇼핑몰 모델이 입어본 그대로 상의까지 구매해서 입어봤어요! 

여름에 잘 어울릴 만한 색감은 아니고, 지금처럼 덥지 않은 날씨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살짝 빛바랜 색때문에 빈티지한 느낌이 더해지는 것 같았어요

신발은 운동화를 신어도 예쁠 것 같습니다 

 

 

뒷모습도 찍어봤어요 ㅎㅎ

같이 코디한 가방은 제가 생일선물로 친구한테 받은 가방인데 

넘 귀엽지 않나요~??

체크패턴에 너무 과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두 제품 모두 브라운이 들어가서 한 번 같이 코디해봤습니다!

나중에 이 가방도 디테일한 샷과

더 잘 어울리는 코디에 착장해볼게요!ㅎㅎ

 

 

 

밑단이 살짝 트여있어서 걸을 때

불편하지도 않았습니다 

디자인 뿐 아니라 착용감도 신경을 쓴 랩스커트라는 점이 좋았어요~^^

치마 하나만으로 예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 같아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쇼핑몰들어가보니 제가 구매한 브라운과 소라 색깔이 있더라구요

분위기와 봄가을에 어울리는 색감을 원한다면 브라운을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원한다면 소라색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 어떠셨나요~~??

제가 요즘 운전연습을 하고 있느라

블로그 포스팅을 매일 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ㅜㅠ

생각보다 운전을 하고나면 피곤하더라구요

그래도 이틀에 한 번은 꼭 올릴 수 있도록 할테니

자주 방문 부탁드려요 ㅎㅎ

 

운전을 좀 더 잘하게 되면 예쁜 장소에 가서 더 예쁜 코디로 

사진 많이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리구요 

댓글로 요청하시는 코디도 꼭 기억해뒀다가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