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룩

데일리 룩#16 귀여운 느낌의 카라 원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햇빛이 뜨겁습니다

최근에 선선하다가 이제 진짜 더운 여름이 올 듯해요

여름이면 여행도 가고싶고, 바다도 가고싶은데 이번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떠나지 못하네요ㅠㅜ

아쉽습니다

 

 

 

오늘은 더워지는 지금 입기 좋은 원피스를 

가져와봤어요!ㅎㅎ

바로 카라 원피스입니다..!

요즘 또 카라가 있는 상의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럼 옷부터 볼까요??

 

바로 이 크림색깔의 원피스입니다!
ㅎㅎ 귀여운 카라가 꾸안꾸 느낌에 딱인 듯싶어요

색깔도 크림색깔이여서  새하얀 흰색인 것보다 

입기에 덜 부담스럽더라구요

 

요런식으로 뒤에 달린 스트랩을 이용해

리본을 묶어 허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허리라인이 들어간 원피스만 구입해여

그래야 입었을 때 날씬해보이고

라인이 살아보여서요 ㅎㅎ

스트랩이나 허리라인이 들어가는 고무줄?이

없으면 저는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

 

한 가지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바로 이 짧은 소매입니다 ㅠㅜ

저처럼 어깨가 좀 있으신 분들이 입으면

많이 넓어 보이더라고요..

몸이 작고 여리여리하신 분들이 입으면

핏이 예쁜 원피스에요

 

원피스 구매링크도 첨부합니다!

906studi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04&cate_no=48&display_group=1

 

바닐라 카라원피스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반품 안내상품 수령을 한 날로부터 7일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내에 고객센터(1644-9361)로 전화 혹은 Q&A게시판에 남겨주세요.배송비는 분실위험이 있��

906studio.co.kr

 

원피스: 906스튜디오

가방: 알도

신발: 제이다울

저는 화이트하게  매치를 해봤어용

이렇게 입어보니 꼭 테니스치러가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전체적인 핏은 굉장히 예쁘게 떨어지는 원피스입니다

제가 키가 167cm정도 인데

너무 짧지도 않고, 기장감이 적당했어요

 

 

가방을 빼니 더 운동 갈 것 같은 느낌이죠? ㅎㅎ

꾸민 것 같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해보여서

친구들 만날 때 자주 입게 될 것 같아요

 

 

원피스에 달려있는 스트랩으로

 허리라인을 살릴 수 있어요

이렇게 리본으로 묶으니까 더 귀엽게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베이직하면서도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원피스라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이번 여름에 자주 입고 다닐려구요!ㅎㅎㅎ

 

 

 

오늘 제가 가져온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날이 더워지니 슬슬 반팔을 입을 계절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엔 반팔티셔츠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의 포스팅 재밌게 감상하셨다면

공감버튼과 댓글부탁 드려요!

다음에는 더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